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판에서 그림을 불러올때,하나의 그림을 선택하면,한개창으로 열려버리기에 2-3개의 그림을 비교해보고싶을경우에는,사진인쇄마법사기능을 이용하여,비교해볼수가있다.


물론 그림판에 한개의 그림을 불러오고난후,다시 일부분에 파일불러오기로해서 하나의 그림판창에서 여러개의 사진을 비교해볼수는있다.


그러한 과정이 번거롭다면,여러개의 사진을 하나의 창화면에서 간단히 비교해볼수있는것이 사진인쇄마법사기능의  인쇄 미리보기화면기능이다.


바다를 향하여 나아가는 배에있어 가장중요한것은 밧줄이다.푸른바다 저너머에 무엇이 있을까?  아름다운 나라,물고기,섬,육지(?),해답은  미래소년코난이라는 만화영화를보면  "희망"이다.누군가를 이끌어 앞으로 나아가게 해주는 긍정적 밧줄이있는 반면에,자신이 할수없다면 배아픔으로,잘뛰어가는 사람의 다리를 잡아 걸려 넘어지게 몽니를 부리는 밧줄도있다.희망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그림처럼,비교해보구싶은 사진위에서 마우스오른쪽버튼-인쇄를 선택해주면 사진인쇄마법사가 시작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인쇄마법사를 진행하면,위에그림처럼 여러개의 사진들중에,비교해보고싶은 사진들을 체크로 선택할수있는 단계가 나온다.체크해준후 다음으로 진행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택해준 사진수에맞게,오른쪽 레이아웃부분에서,사진 4장을 체크해서 선택했다면 4개로 구분된 레이아웃을 선택해주고,3장을 선택해줬으면 3개로구분된 레이아웃을 선택해주면,인쇄미리보기 화면이 옆쪽에 나타난다.인쇄할 용도로 사용하는게아니라,그림판에서 하나의 사진만을 열수있기에,사진인쇄마법사의 인쇄미리보기기능을 이용하면 여러개의 사진이라도,인쇄미리보기화면에서  하나의 화면창에 동시에 불러와 볼수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