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녀가 같이있을때 서로간의 친밀감의 유대를 강화시켜주는 행동들은 여러가지가 있을것인데,


그중에서 일반상식적으로 알아두면 좋은것이 귀지에대한것이다.귓밥을 파주는것은 신체적.정신적인 유대감을 강화시켜준다.


귀지는 마른귀지와 젖은귀지가있는데,귀지는 파주지않더라도 귀에서 자동적으로 배출된다고는하지만,마른귀지같은경우 미세한알갱이들이 귀주변에 흩어져있으면 미관상보기도 안좋기에,가만히 나둬도된다지만 다듬어주게된다.




귀지를 목욕탕이나 찜질방같은곳에서 귀지봉으로 혼자서 귀를 후비는 사람들도있는데 차라리 귀지를 제거안해주는것보다 못한 결과를 만들게된다.


귀지가 너무쌓여 불괘감이 느껴지거나,미관상보기 않좋아질때는 다른사람의 도움이나,병원을 이용하여 제거하는것이 좋다.혼자서 예민한 신경조직인 귀속을 보지도 않으면서,귀지봉을 집어넣고 마구 후벼버리는것은,귀지가 나온 귀는 시원할지모르지만,귀안에서 피가나거나,염증등의 부작용으로 오히려 귀지가 자동으로 귀밖으로 배출되는것을 기다리는것보다 못한 결과를 만들어 내게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지를 파달라고하는것은 아무에게나 할수도 없는것이기에,가장친밀감을 느끼는 상대인 가족이나,연인관계의 사람들이 챙겨주는것이 좋다.


귀지를 팔때는 머리를 자신의 한쪽무릎에 무릎배게하여 놓고,다른 무릎에는 파낸귀지를 모아둘수있는 화장지를 놓아두고 귀속의 귀지를보면서 꺼내는 자세가 좋다.


너무안쪽에 들어있어 딱달라붙어 잘나오지 않는 귀지는 일부러 빼내려고 할필요없이,후벼주고나면,탈착되어진 귀지는 시간에따라,자연스럽게 나오게되기에,안나온다고 다빼내려고 할필요는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자들이 친밀감이 느껴지는 남자와 둘이있을 기회가있다면,자연스럽게 자신의 무릎에 남자의 머리를 눕히고 "귀지를 파줘라" 별거아닌 행동같아도,백마디 말보다,한번의 이러한 행동이 남자에게있어 남에게 부탁하기 부끄러운것까지도 관심을 가지고 챙겨주는 모습에 상대에대한 신체적.정신적 친밀감이 높아지게된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