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을 지나가다 우연히본 굴, 사람이 들어가기에 딱 알맞은 크기의 자연덩쿨이 있었다.
호기심많은 kungmi 저안에 무엇이있을까,한번들어가 바야지하구,들어가자
눈앞에 나타난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굴안에는 모양이 요상하게 생긴 고구마비슷한것이 데롱,데롱달려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측구석에 햇빛이 들어오는곳이 kungmi가 들어온 구멍이다.커다란 나무뿌리가
수백년을 살아왔는지,뿌리사이에 돌과함께 엉켜져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구덩이(?)안에서본 하늘은 온갖 나무줄기들이 치렁,치렁
달려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다란 나무뿌리를 자세히 살펴보니,산에서의 로또라는 산삼처럼 생긴녀석이
엄청난뿌리와함께 붙어있었다.저게 무엇일가,자세히 들여다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삼처럼 양쪽으로 다리가나구 수염뿌리들두 많이 달려있네,근데 산삼이라면
꽃두없구,왜 몸이 나무뿌리속에 들어가있나,더자세히 살펴봐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 있는 돌멩이는 조약돌(?)처럼 작아보이네,,처음 들어올때 보였던,고구마처럼
데롱,데롱달려있던거하구 사촌인가부다.구멍안에 무엇이 들어있나 궁금해서 들어
와본 kungmi 보는것으로 만족하구,다시 나왔다.아마두 나무뿌리가 변형이되어
저렇게 된것같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