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상시 현금지급기에서 돈을 찾으려면 수수료가 건당 1,000원에서~1200원이 나왔었는데 현금지급기에서 돈을 인출했는데도 수수료가 0원이었다.

무슨일로 수수료가 공짜일까? 원인을 분석해보니 구글때문이었다.


평소 구글에서 나오는 수익금을 환전할때마다 별로 쓸데도없기에 한 은행계좌를 이용하여 계속 예치해서 쌓아두었더니,그것이 생각외로 많아졌다.

결국 나의 신용등급이 탑클래스상태로 환전하는 은행에서 등급이 부여 되어진것이었다.



이것으로 유추보았을때 은행신용등급에서 중요한게 월평균 통장잔액이 얼마를 유지하는지가 등급부여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있음을 알수가 있었다.

아무리 많은거래를 하더라도 평균 월통장잔고기준이 마이너스이거나 빠듯하면 신용등급부여에서는 안좋음을 알수가있었고.나같은 경우는 외환환전을할때마다 수익금을 딴곳에 사용안하고 통장에 쌓아두기만하다보니 저절로 신용등급이 올라갔다.이것은 모두 구글덕분이라고 볼수가있다.구글아 고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금지급기의 수수료를 면제받는1,000원,사소한것이지만 웬지 기분이 좋다.꼭 횡재한 기분이다^^ 작으만한것도 쌓아놓으면 혜택으로 돌아옴을 느낄수 있었다.거래하는 은행에서 신용등급이 상향되면 외화환전에서도 환전수수료의 우대를 받을수있었는데.일반사람들이 미국달러를 환전할 일이 별로없는데,나같은 경우 구글덕택에 외화환전하는 일이 생겼기에 더불어 혜택을 받을수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은 환전하러 은행에가면 이쁜처자가 번호대기표를 뽑아 기다릴 필요도없이,먼저 익스프레스로 처리해주고 살갑게 인사도해준다.다 구글덕분이다.구글이 거래은행의 은행신용등급도 높여줄수있는가? 나의 경험으로는 "그렇다"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