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지를 순례하듯 일상적으로 티스토리 댓글베스트에 어떤것들이 올라왔나 살펴보다가,쇼킹한 제목의 글이 보이길래,무엇인가하고 들어가서 읽어보았다.


쓰여진글에 댓글과 트래백을 타서 쭈욱 읽다보니 전체적인 느낌을 알수가 있었다.

쓰레기라는 단어를 보고 생각나는것이 있어 글을 적어보려고 한다.


다양한 사람들이 많기에,여러가지 생각과 의견이 나올수있다.



제일 기분나쁜 유형이,일부를 가지고,전체를 왜곡하는 부류들이다.이들의 특징은 토론은 없고,자신이 의견만이 옳다고 주장하며,논리적으로 대응할수없으면 곁가지로 공격하고,곁가지로도 안되면,비익명성을 이용하여,여러가지 아이디로 자신의 주장을 일반적인것처럼 나타내려고한다.

이들이 주는 폐해는 진짜 쓰레기보다 더 나쁜영향을주는 부류이기에,쓰레기라는 단어와 비교하는것조차 쓰레기들이 자존심 상할일이다.자신과 의견이 다르면 이런 쓰레기들이 잘쓰는 어투와 공격방법을 살펴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쓰레기같은 새끼들" 이글의 내용이 좋다,안좋다 느낌을 적어보려는것은 아니다.단지 이러한 글이 있을때,자신과 생각이 다르면,이러한 글을 공격하는 쓰레기부류들이 행동하는 방법을 적어보려고 한다.

"쓰레기같은 새끼들" 일단 글이 자신의 생각과 맞지않을때 쓰레기들의 공격방법.국어 맞춤법은 제대로 써라,띄어쓰기도 제대로 모르는것이 무슨 글이냐? 쓰레기 같은 새끼들 이렇게 띄어써야지 일단 사람들이 평상시 사용하는 국어의 쓰임새를 올바르게 가르친다라는 식으로 교묘하게 가장하여 공격하거나,일부단어를 선택하여 뻔히 그 단어의 전체적인 문맥을 이해할수있음에도,태극기의 구조는 건곤감리 청홍백인데,현실의 태극기의 모습은 건곤감리 홍청백이다,왜 태극기의 구조를 건곤감리 청홍백이라고 순서를 적느냐같은,닭이 먼저냐,댤걀이 먼저냐식의 닭대가리같은 자신이 주장만을 되풀이한다.그렇다고 이런 쓰레기부류들이 국어문법에대하여 잘알고있거나 태극기를 혼자 그려보라고하면,제대로 그릴수있는 것들도 아니다.


글을 쓰다보니 왜 쓰레기에 대한 글을 쓰게 되었을까? 그런 생각이 들면서 갑자기 삼천포로 빠질려고 하기에 여기서 글을 마무리한다.아 맞다.티스토리 댓글베스트에 올라온 글들을 조회해보다가.......^^;;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