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아프리카라구하면,뜨거운태양과 끝없는 초원만이 있을거라는 생각이었는데
인터넷의 다른블로그들을 돌아다니다 하나의 사진을보니,아프리카에두 눈이오구,눈이쌓인다는걸
알수가 있었다.

일반화의 오류란것이 이처럼,고정관념이 있으면,그렇지도않은 개별적상황두 있을것이라는걸
생각하지못하는 오류라고볼수가있다.

난위에 사진이 카메라루찍은 사진인줄알았다.그런데 놀랍게두
사진처럼보이지만 사진의 속성을 봤는데, 만들기 소프트웨어: empasblog image editer
라구 나왔있는것이었다.

내가 잘몰라서인지 모르겠지만,사진을 자체로만들수도 있는 프로그램두있구나하는
생각이들었다.사진의 속성으로 보았을때,그렇다라는 나혼자의 생각이다^^

찍은사진이었든,만들어낸사진이었든 그게관심이 아니라
사진자체가 감동이다.


통도사에보면 저런다리모양의 멋있는 연못이 있는데,한때 이모티콘으로
그다리를 사용했던 kungmi ^^라서, 위에 겨울다리사진이 더 멋있게 보였는지두 모른다.


나의 블로그의 이미지이모티콘으루 사용해야겠다.(ノ^O^)ノ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