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컴퓨터 배경화면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풍경사진등을 인터넷에 보이면 배경화면으로 설정하여 사용하는 것은 일상적인데,

마음에 드는 풍경화면에 이왕이면 자신의 우상을 포개어 놓으면 더 좋다. 이러한 작업과정을 아래의 그림으로 쉽게 이해할 수가 있다.

 

 

                             원본에서 필요없는 부분을 지워준다.

 

                              원본에서 요트가 사라진 풍경사진

 

 

풍경과 인물을 합쳐서 상큼한 미소와 시원한 배경이 어울어 졌다. 위에 꼬부랑글자가 무엇인지 궁금할수도 있는데 가장 절망적인 극한 밑바닥 상황까지 이르렀을 때 분명한 것은 희망의 햇살이 시작되는 출발점과 같은 궤를 가진다.” 동트기전이 가장 어둡다.” 같은 이러한 의미의 영어 표현은 없을까 생각해보다가 없기에 내생각대로 만들어 낸 영어문장구절이다.

이러한 영어문장구절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고 싶거나 더 완벽한 영어문장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사람이라면 비판을 환영하고, 이러한 의미와 상통하는 정확한 영어문장을 적어주면 감사할 것이고 그러한 훌륭한 영어문장이 있다면 배경화면에 글자를 다시 수정하여 적어 놓을 것이다.

위에그림들은 모두 1920x1200사이즈로 올려진 그림들이기에 그냥다운로드 받으면 화면상에 보여지는 크기로 밖에 안되기에 그림 자체를 선택하여 열면 원본 크기인 1920x1200 사이즈의 사진화면을 보거나 얻을 수 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