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우리나라 사람이 중국에 가서 살거나 여행하다가 죽는 이유 중 가장 높은 것이 급사라고 한다. 아무 이유 없이 죽은 사람이 병이나 사고로 죽는 경우보다 압도적으로 많다고 한다. 대부분 중국에서 한국인이 급사한 미스터리한 경우에 먹거리와 관련된 정황이 많았지만, 중국에서의 부검결과는 원인불명급사로 종결되어지는 게 일반화 되었다.

 

 

요즘에 우리나라의 일부 농촌에서 농약의 안전 허용치를 수십 배, 수백 배 초과하는 중국산 농약이 밀반입 되고 있어 문제라는 기사처럼, 중국의 농산물과 관련된 먹거리재배에 사용되는 농약들이 선진국수준에서는 전혀 사용할 수 없는 그러한 다양한 종류와 인간의 건강에 큰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허용치를 수십 배는 기본이고 수백 배 초과하는 농약들을 농산물재배에 아무렇지 않게 대량으로 일상화 사용되어지는 중국의 농축산물 현실이라는 점이다.

중국에서 십만 명당 1명이 죽는 농축산물 먹거리 사례는 아무런 티도 안 나는 인구수이지만, 우리나라에서 그 정도 비율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농수산물 먹거리문제에 비상이 걸리는 상황에 놓이는 인구비율이다.

중국산 농축산물들의 문제점이 검사나 검역을 전혀 받지 않고 보따리나 밀수형식으로 누구나 아무렇게나 들여와 시중에 파는 경우가 빈번해졌다는 것이고 이러한 비정상적인 경로로 유통되는 중국산농산물들은 그자체가 사람의 생명을 급사시키는 일반적인 국가에서는 허용되지 않는 농도의 극약적인 농약을 뿌리면서 재배된 것이라는 점이다.

중국에서 급사한 한국인들이 공통적 특징이 주위에 먹거리를 사먹고 설사나 복통을 호소하다가 돌연사한 경우가 많은데, 그러한 경우 중국의 부검결과는 언제나 항상 먹거리하고는 관련 없이 원인불명에 의한 돌연사로 우기는 게 관례화 되었다는 점이다.

중국에서 발생한 괴기스러운 사스 같은 호흡기증후군급사나 기타 다양한 급사들이 중국의 통제되지 않는 다양한 농약들에 재배된 농축산물 먹거리가 원인일 가망성이 아주 높다는 것이다. 중국에서 아기들이 먹는 분유를 그 나라 국민들 스스로가 신뢰를 못하고 안 먹이는 것을 보라, 분유에 들어가는 다양한 농축산물의 원료에 대한 총체적인 불신에 기인하고 있다는 것이고,분유에 들어가는 농축산물 원료조차 신뢰가 없는 그러한 국가의 농축산물 먹거리를 싸다고 덥석, 덥석 집어 먹은 결과가 원인불명의 급사라는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이다.

우리나라의 자체검역을 통과하여 수입하는 형식의 중국산 농축산물이 아닌 한, 출처불명의 보따리상이나 밀수입경로 들어오는 중국산 농축산물을 싸다고 먹는 것은 원인 모를 괴질이나 병에 걸려죽는 급사의 지름길임이 분명하다.

 

 

싸다는 이유로 검역을 통과하지도 못하는 정체불명의 중국산 농축산물을 음식이나 요리재료로 사용하는 인간들은 그 자체가 자신의 돈벌이를 위하여 그러한 음식이나 요리를 먹는 사람들을 서서히 죽이고, 건강을 해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회의 암적인 존재들인 것이고, 원산지를 속이거나 밀수입한 중국산농산물들을 파는 음식점이나 사람들은 오폐수를 배출하는 시궁창 하수도에서 기름를 걸러내 재생하여 튀김 요리로 만들어 파는 중국음식점 주인의 도덕수준과 같은 무리들이기에

형벌도 중국에서 그러한 인간유형들에게 시행했던 것처럼 처형이라는 형벌도 과하지 않을 것 같고, 그러한 처벌이 불가능 우리나라현실에서, 그런 인간류들이 아예 음식점이나 먹거리와 관련되어 벌어들인 이득보다 수십 배 이상의 벌금과 행정처벌을 부과하여 아예 음식점 영업을 평생 할 수 없게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하고 특히 면역력이 낮은 어린아이들의 급식에 중국산 농축산물로 요리나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지 못하도록 가이드라인을 세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세상에서 가장 개죽임이 있다면 중국에서 급사하는 죽음인데, 원인과 결과 그 어떠한 궁금증도 속 시원히 제대로 알 수 없는 그냥 뒈진 걸로 처리된다는 것이다. 그러한 죽음의 107은 농축산물 먹거리문제로 유추할 수 있을 만큼 중국산 농축산물들이 선진국에서 이미 금지되거나 허용되지 않는 극약의 농약들로 재배되는 일상화된 중국농촌 현실이라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