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 땅을 외국인들이 집중적으로 매입하여 취득하는 현상에 대하여 몰상식하고 삐뚤어진 시각을 가진 가치관을 가진 글이나 댓글들이 많이 보인다.

 

살기 좋은 곳에 땅을 구입하여 살고 싶은 것은 전 세계 어느 나라 사람이든 공통적인 염원이고 그게 외국인이라고 취득하는 게 불합리하고 나쁜것인냥 입이 달렸다고 주절거리는 인간들은 그자체가 몰상식한 것이다.

 

 

 

 

제주도 땅을 오직 외국인이 취득을 하면 그곳에서 농사 짓던 토박이들은 소작농이 된다든지, 실질적인 혜택은 외국인들이 얻는다든지 하는 괴상하고 감정에 치우진 궤변을 늘어놓는 경우의 글도 많이 볼 수 있는데.

 

간단한 예로 지금 서울의 강남이라는 지역은 불과 30-40년전만 해도 농사 짓던 사람들이 그 토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현재 과연 강남의 주민들 중에 농사 짓던 토착민이 몇 프로가 되겠으며 몇 십 년 전에 땅값이 조금 올랐다고 일찍 팔고 떠나던 사람들이 혜택을 봤냐하면 그러지 하지 못하고

 

대부분이 발전이득은 농사 짓던 그분들이 아니라 그 땅을 취득하여 나중에 개발이득을 얻었던 강남지역으로 이동했던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이처럼 살기 좋은 땅을 구입하여 이득을 보는 경우는 내국인이라도해도 그 행태나 패턴은 전혀 다르지 않는 것이기에 오직 외국인이 취득하면 원주인들이 개발이득에서 더 나빠지게 될것이다라는 주장하는 것은 몰상식한 논리이다.

 

살기 좋은 땅이다 이러한 진실한 마음이라면 외국인이 사게 하기 이전에 팔려는 사람이 있다면 내국인이 먼저 사는 게 더 좋은 것이고, 그렇지 못하는 현실이라면 외국인이 사면 현지인은 소작농이 되고 개발이득 어쩌구하며 내국인이 사면 안 그럴 현상이란 듯 한 궤변은 늘어놓지는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스같은 나라는 외국인들에게 땅을 제발 사주세요 세일즈하고 있는데도 안 팔리고 있는 나라도 있는 반면에, 영국 같은 나라의 런던에서 나오는 매물은 나오는 즉시즉시 외국인들이 사려는 경우도 있듯이 살기 좋은 땅을 구입해서 살겠다는 그 본바탕의 차이를 이해하면 상식적인 현상이고 외국인. 내국인차별을 둘 문제가 아니다.

 

다른 외국인이라면 괞잖은데 중국인이라서 그렇다고 생각한다면 그건 더 몰상식한 개념이고 그러한 가치관을 가졌다면 아프리카나 못사는 후진국 사람들은 돈벌어 더 살기 좋은 곳에서 살 기회가 없게 만드는 게 대한민국의 정의란 말인가?

 

 

 

 

제주도 땅은 중국인이전에도 일본에서 살고 있는 일본인이나 재일교포들이 이미 수십 년 전부터 땅을 구입하여 취득하는 현상이 일반적이었고 꾸준히 이어져 왔다, 요즘 2-3년 정도 중국인들이 취득한다고,

 

일본에서 사는 사람들이 제주도 땅을 꾸준히 구입하여 취득할 때는 제주도 땅이 일본 땅이 될 것이다 어쩌구하는 소리가 전혀 없었으면서 중국인이 몇 년간 취득하는 추세라고 제주도는 중국 땅이 될것이다라는 궤변을 왜 주장하는지 이런 것이 몰상식이 아니라면 무엇이 몰상식한 가치관인가 하는 것이다.

 

 

 

 

실제적으로 제주도 땅의 요지는 현지토착민들이 아니라 내국인들이 수십 년 전부터 외국인이 취득한 비율보다 몇 십 배 이상 더 많이 가지고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상식적으로 지금이라도 제주도가 강남 같은 지역이 된다고 했을 때 그러한 이득은 이미 수십 년 전부터 제주도에 땅을 사둔

 

내국인들이 더 많이 얻게 될 형국은 주지의 사실이다. 그러므로 몰상식한 궤변으로 헛소리 글이나 댓글을 달기 전에 머리 좋은 중국인이 땅을 사서 1%의 이득을 볼 때, 나머지 99%그러한 지역에 이미 투자해서 수십 년 전에 이미 선점한, 중국인이 걸어 다닐 때 이미, 날라 다니는 비상한 내국인들이 가져갈 것은 분명하다.

 

우리나라 국민들이 돈이 된다는데 외국인 특히 중국인에게만 양보할것이다는 그런 순진한 생각은 하지를 말아야하고, 중국 땅이 될 것이다 어쩌구하는 궤변이나 잡소리로 한숨 쉬며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아무리 중국인들이 많이 취득해봐야 우리나라 복부인들 앞에는 세발의 피도 안 된다.

 

 

 

 

제주도가 중국 땅이 될 것이라고 걱정하는 것은 하늘에서 외계인이 내려와 지구가 멸망한 것이다라고 믿어서 걱정하는 것보다 더 한심한 기우라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