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탕화면의 인터넷익스플로어 아이콘위에 마우스오른쪽버튼을 선택했을때


나타나는 메뉴들중에 어느날,아무도 모르게 NoAddOns라는 메뉴가 추가되어있었다.

자신이 지정해서 만들지도 않았는데 만들어지는 메뉴는 좋을게 없다.

마우스오른쪽 버튼 메뉴를 했을때 나타나는  NoAddOns라는 항목의 메뉴가 나타나지 않도록 설정해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그림처럼 익스플로어 아이콘위에 마우스오른쪽버튼을 했을때 나타나는 메뉴항목이 추가되어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탕화면의 시작-실행-regedit-를 적어준후 확인해주면 나타나는 경로를 아래와같이 찾아서 들어간다.
HKEY_CLASSES_ROOT\CLSID\{871C5380-42A0-1069-A2EA-08002B30309D}\shell\NoAddOns
경로를 찾아서 들어간후 NoAddOns폴더 위에서 마우스오른쪽버튼-삭제를 선택하면 위에 그림과같은 메세지가 나타난다.를 선택해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과정을 하고난후 다시 바탕화면 인터넷익스플로어 마우스오른쪽메뉴를 선택해보면 추가되어졌던 NoAddOns 메뉴가 사라졌음을 알수가 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