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먼저 윈도우 8의 바탕화면에서 컴퓨터를 선택하여 열어준다. 

 

라이브러리라는 항목의 폴더들은 모두가 다른 컴퓨터와 공유되는 공유폴더목록이기에 공유하고픈 파일이 사진이면 사진폴더에 비디오면 비디오폴더에 집어넣으면 된다. 

공유할 XP컴퓨터의 작업그룹에서보면 윈도우8컴퓨터이름이 나타난다. 그 컴퓨터를 선택하면 윈도우8의 공유할 폴더에 아무런 사용자이름과 암호를 설정해 놓지도 않았는데 이러한 표시가 나타나게 된다. 

 

윈도우8의 제어판에서 고급공유설정을 선택해준후 모든 네트워크항목을 열어준다. 열려진 창에서 암호로 보호 공유 끄기 항목에 체크해주고 변경 내용저장 해주면 된다. 

XP컴퓨터에서 윈도우8의 배경화면 web자료를 공유할 수가 있다. 윈도우8의 웹폴더에는 고해상도 배경사진들이 들어있는데 

웹폴더 자체를 공유하여 이것을 XP가져다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가 있다. 예를 들어 윈도우8의 배경인 이런 그림을 XP에 배경화면으로 활용할 수가 있다.

P/S: 내가 주컴퓨터를 xp운영체제를 사용하고 들러리로 가끔 세컨드로만 윈도우8이나 8.1을 사용하는 이유는 한마디로 비스타도 망조였지만 윈도우8버전이상은 사용하다보면 일반인들의 머리를 해가닥하게 만들기 딱 좋게 비스타보다 더한 망조면서

이렇게 만들어 놓은 운영체제를 돈 받고 사용하라니 거져줘도 쓰고 싶지 않은 최악의 운영체계이기 때문이다. 망조의 운영체제지만 뭐가 달라진 게 있나, 그럴 때마다 한 번씩 구동해 볼만하지 생활편의용도라면 스마트폰을 사용할지언정

데스크톱을 이따 구로 이용하라고 돈 주고 사서 사용하라니 지나가는 소대가리가 웃을 운영체제로 생각되어지기 때문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