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들에서 아무렇게나 자라나는 귤,그리고 산에서 곱게핀 노란국화의 모습
칡넝쿨에 얼기설길 덩쿨속에서 자라나는 귤,누가보아주거나 돌봐주지
않아두,자신의 멋을 뽑내는 귤과노란국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제루는 노란빛깔이 고운모습이었는데,사진에서는 희미한 모습의 이미지
나왔네요.

노란국화가 상징하는 꽃말은 인내,사랑,우정,합격을 의미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들에서 핀 노란국화여서인지 주위에 두보이구,알수없는 식물들이 무리
지어 모여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칡덩쿨속에 간간히 보이는 노란귤들,야생에서 자라서인지,귤이 조그만하네요.

덩쿨속을 지나가면서,야생귤을 따서먹어보니,시큼한 맛이 강했지만
자연상태로 자라는 귤이기에,몸에는 좋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덩쿨속을 좀더 들어가서,찍어본 사진입니다.온갓 야생식물들이 덩쿨을
이루어 과함께 자라구 있네요.

멀리서 보면 귤열매가 아니라 들의 칡덩쿨속에서 자라나는 야생열매
같아보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