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린터나 복합기에 사용되어지는 잉크나 토너들을 경제적으로 사서사용할수있는 방법,

가정이나 회사에는 대부분 1-2개쯤은 프린터를가지구있다.여기에 들어가는 잉크나,토너들은 어떤곳에서,어떻게구입하느냐에따라,유지,관리비의 차이가크다.

첫번째루 살펴보면,오프라인매장에서 직접사는것보다,온라인매장에서구입하는것이좋다.


두번째루 온라인매장이라구해서,잉크나 토너가격이 동일한것이아니기에,어떤곳이더경제적인지 살펴볼필요가있다.



특히 전자제품이나,프린터관련 소모품들은,최소한 2개이상의곳을 비교하여 구입하는 습관을가지는것이좋다.
프린터나 복합기에 들어가는 잉크나 토너는,몇개사서쓰면 본체보다 유지비가 더들어가기에,어떤곳에서 구매하는냐의 습관이차이는,유지비측면에서 큰차이가 생기게된다.


세번째루,온라인매장에서 구입할경우,여러가지 품목을 다파는 마켓같은곳보다는,잉크나 토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사이트에서 구입하는것이 더싸구,경제적으로 구입할수있는 방법이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비교해보구,실생활에서의 경험을 통하여,잉크나 토너를 경제적으로 구입할수있는곳을 아는것두,도움이되는 정보일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린터나 복합기의 잉크나 토너사용은,구입습관을 어떤형태로하는가에따라,가정이든,회사이든
1년을 기준으로보면 최소한 2-3개정도의 잉크나토너를 더쓸수있는 경제적이득을 얻을수있다
.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