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폭염에 열사병 환자들이 119에 실려갔다는 기사들이 많이 보인다. 열사병을 예방하고 더불어 열사병 증상에 도움이 되는 과일이 귤이다.

일반적인 완숙된 귤이 아니라 신맛이 아주 강한 익지 않은 귤을 껍질을 벗겨서 먹으면 열사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신맛나는 귤의 어떠한 성분이 열사병을 이겨내게 해주는지는 전문가가 아니기에 모르지만 현실적으로 뜨거운 폭염에서 맛본

신맛나는 귤이 달콤한 맛을 느끼게 해주어 열기에 강하게 해주는 경험을 했었다. 야외에서 폭염에서 작업해야하는 경우에 신맛나는 귤을 준비해두었다가 활용하면 좋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