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Flash mx 2004를 윈도우8.1에서 깔아서 사용하는데, 정품인증을 정상적으로 했는데도 사용하고 난 후 다시 시작하면 정품등록페이지 화면이 나왔다.

 

 

 

매번 같은 시디키를 입력하여 실행하는 번거로운 절차를 진행해야 했는데 사용에는 문제가 없어서 넘겼는데 계속 그러니 오류를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을 해봤고 혹시 시디키를  잘못입력했나 꼼꼼이 반복해서 입력해봐도 실행할 때마다 정품인등록해야하는 절차화면은 사라지지 않았다.

프로그램추가제거에서 지웠다, 새로 깔았다 반복하다가, 시디키도 문제없고, 설치도 문제없고, 사용에도 문제가 없는데 정품등록페이지가 반복된다는 것은 윈도우8만이 가진 기능때문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 그러했다.

 

원인은 mx2004를 실행할 때 관리자권한으로 단1번 실행한 후 정품인증등록을 해주면 더 이상 정품등록과정이 반복되는 화면은 나타나지 않았다.

Mx2004같은 프로그램만이 아니라 오래된 버전의 프로그램들이 오류가 나타날 때는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여 절차를 진행해 보는 것도 오류가 나타나지 않게 하는 해결책이 될 수가 있다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