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kt이든 kt이든 lgu이든 어떤 통신회사 휴대폰번호이든 상관없이 스마트폰 공기계를 통신사에 가입한 휴대폰처럼 통화용도로 사용할 수가 있음을 알수가 있는데 이것을 테스트해본 이유는 한통의 이메일에대한 궁금증 때문이었다.

 

 

위에 그림을 보면 100분간 무료로 통화할수 있는 있다는 메시지와 그옆에는 어떤 전화기이든 상관없이 통화가 가능하다라는 의미를 부가하고 있음을 알수있다.

공기계로 카카오톡이나 네이버라인을 이용하려고 voxox라는 앱을 설치 가입했었는데 가입했더니 이러한 이메일 메시지가 오게된 것이고 가입만 하면 누구나에게 주는 혜택임을 알수가 있다.

실제로 공기계 스마트폰에서 공짜로 100분동안 한국의 통신사와 상관없이 일반휴대폰에 전화를 걸고 통화를 할수 있는지 테스트해보았다.

voxox라는 앱을 만든회사가 미국에 있으므로 형식은 미국에서 한국으로 전화를 거는 형태가 되는데 전화거는 방법은 간단하다.voxox라는 앱을 실행시키고 전화버튼을 선택하면 기본적으로 미국국가번호를 상징하는 1이 나타나는데 그것을 지우고 한국의 국가번호인 82를 적어넣고 휴대폰앞자리인 0을 제외한 숫자를 적어넣고 통화를 눌러주면 통화가 가능하다.

그러므로 한국에서 일반적인 휴대폰통화방법인 010-1234-1234를 누르고 통화한다면 voxox앱에서는 82-10-1234-1234라고 적어넣고 통화를 누르면 전화통화가 되기에

82를 더 첨가하고 010에서 앞에 0을 빼버리기만 하고 통화버튼을 누르면 되기에 간단하다. 이렇게 사용하면 누구나 1시간 40분을 스마트폰 공기계로 공짜로 다른사람의 휴대폰과 마음껏 통화를 할 수가 있다. 전화가 가면 상대방의 휴대폰에는 국제전화표시로 나타난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