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좋아하는 여자에 대한 7가지 남자심리라는 글은 거의 10년이 다되어가는 오래전 글이고 이글에 대한 저작권은 내가 가지고 있는 데 재미난 현상이 이성심리에대한 질문이나 글들에 보면 어렵지 않게 이글이

 

지식인의 답변이나 기준인 것처럼 블로그나 사이트 등에 올려놓은 것을 알수가 있는데, 물론 저작자나 출처표시를 기대도 안하지만 자신이 쓴 글인 냥 글내용만 올려놓는 경우도 있었고 누가 어떻게 활용하든 개의치 않는다. 이러한 현상을 보면서 난 윈도우가 어쩌구하는 쓰잘데기 없는 글들을 쓰는 것보다 혹세무민하는 이러한 남녀 간의 이성심리에 대한 글을 적는 게 블로그 인기 글쓰기 적성에 맞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든다.

 

 

 

 

현실적으로 유튜브에 올린 영상들 중에 꼬박 꼬박 몇 만원이라도 동영상저작권 수입으로 들어오는 내용도 아무렇게나 갈겨쓴 남녀의 이성심리에대한 영상이지 노트북이 어째느니, 역사나 정치가 어째느니 이러한 동영상들이 전혀 아니란 것이다.

 

시간이 흘러도 답변의 기준이 되는 글이 되는 것을 보았을 때 좋아하는 여자에 대한 7가지 남자심리에 대한 글과 내용을 음악과 함께 동영상으로 만들어 놓는 것도 괞잖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들어 놓으려고 한다.

 

 

 

 

 

 

물론 만들어진 동영상의 글내용과 배경음악 등의 모든 저작권은 kungmi의 창작물이 당연하기에 누구의 허락이나 출처표기가 필요 없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