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tv이나,동영상이나 나오는 기사들을보면,정해진 양식의 동영상플레이어가 고정되어서 나온다.


이런경우는 꼭 고정된 동영상플레이어로 볼필요없이,자신이 사용하는 재생플레이어로 바꿔서 시청하거나 볼수가있다.


자신이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이용하면,나오는 화면의 캡쳐나,기타편리한 사용을하면서 볼수가있다.

아래의 그림을따라서 해보면,쉽게이해가 될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처럼,어떤기사에 달린 동영상이있을경우,이러한 동영상은 자신의 사용하는 플레이어로 볼수가있다.
먼저 동영상이 나오는부분중심으로 드래그하여 복사해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그림에서처럼,태그연습장에 동영상을 붙여넣기하구,소스보기를하면 기사에 링크된 동영상주소,wma
라든지,기타 동영상확장자를가진 주소를 찾으면된다.이주소를 복사해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그림에서처럼 윈도우미디어같은경우는,파일-url을 선택하여,복사해준 주소를 적어넣어준후,확인을
해주면되겠구,아드레날린같은경우는 open-웹주소라는것을 선택하여 적어넣어주면된다.이렇게하면 제공되어
고정된 특정동영상플레이어가 아니더라두 자신이사용하는 동영상플레이어로 볼수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그림처럼,자체독립적인 플레이어상태로 시청이가능함을 알수가있다.장점이라면,당연히 실시간재생되어
지는 화면의 장면을 캡쳐할수있을뿐아니라,크기나 기타시청화면을 자유롭게하구 볼수가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bs나 기타 방송의 동영상이경우도,보여지는 고정되어진동영상플레이형태로 꼭볼수있는것은아니다.
제어판-인터넷옵션-설정-파일보기를 해보면,임시인터넷파일안에는 실시간방송되어지는 tv화면은 live_asx라는 이름을 가진파일이 들어있음을 알수가있다.그것을 복사한후,바탕화면에서 붙여넣기해준후,윈도우미디어로 재생해보면 뭔가 다른기능을 사용할수있음을 알수있을것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