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은정보라는것은 비교해보는 글을 읽어보는것만으루도 경제적,현실적도움이될수있는 정보를 말한다.


사람이 귀차니즘이즘이나,습관에의하여,좋은정보라는것을 알면서두,뭐 얼마나 이득이된다구 그런마음가짐때문에,불필요하게 지출되는요인이 생기게된다.

 



조그만 차이인것같아두 ,그런한것이 한달,두달~3년쌓이다보면,자신이 생각치두못한 차이만큼의 안지출해두될 비용들이 나갔다는것을 알수가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그림에서처럼 인터넷통신회사의 요금체계를 비교해보면,kt,하나로,lg파워콤중에,3년약정을하구 인터넷통신선을 사용한다구봤을때,lg파워콤을 사용하는집은 최대 52만원까지,타통신회사에비하여 인터넷사용요금이절약됨을 알수있고,인터넷속도면에서두 비교상품별로 조금씩,차이가있지만 최고 25배까지차이날정도,lg파워콤이 빠른통신선임을 알수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그림에서처럼,엘지파워콤의 3년약정금액은 28,000원임을 알수있는데,엘지파워콤이아닌 자신이 사용하는통신회사들에 매달 얼마의 인터넷통신요금고지서를 내구 사용하구있는지 살펴볼필요가있다.장기루 사용하구있는데두,요금이 엇비슷하다면,당연히 속도가빠른 인터넷회선이 좋은것이다.100메가 광랜인경우인터넷에 500메가바이트의 영화한편다운받는데,1분두 안걸린다는의미이다.

 


똑같은 사양의 컴퓨터를 사용할때,pc방에서 설치해서 사용하는것하구,집에서설치해서 사용하는것하구,게임이나기타 작업시,속도의 차이가느껴지는것은,인터넷선자체의 차이로인하여 속도가 다르게 나타나게되는것이다.그러므로,아무리사양좋은 컴퓨터를 집에가져다 놨다해두,기본적인 통신선이 속도가 느리다면,느려질수밖에없다.


객관적비교에서,컴퓨터의 작업인터넷속도두 더좋아지구,요금까지 더경제적이라면,당연히 좋은것을 선택하는것이 현명함이라는것을 알수가있다.매가패스는 설치시 지마켓상품권8만원상당을주는반면에, lg파워콤 3년약정가입시,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준다.(디카,복합기프린터등등),가정에서의 컴퓨터인터넷사용은 선택이아닌,필수적인 생활의 양식이기에,어떤통신회사를 선택하여 사용하는차이는,매달납부하는 통신요금이기에, 매월조금씩차이가 난다구해두,장기적으로 큰차이가 나기에,객관적으로 비교해서 선택할필요성이있다.


kt.하나로,엘지파워콤중, 이론적비교면에서나,실생활면에서두,인터넷통신선중에서 엘지파워콤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가장좋은성능과 경제적면에서두 좋은선택을하구있다구 생각한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