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북한이 발사한 광명성 4호의 발사체의 모습과 기술은 중국에서 지원하여 만들어낸 산물임이 분명해졌다. 중국 시진핑이 대한민국에 대한 정책이 무엇인지 모호한 상황이 이어져 왔다면 이번에 북한의 4차 핵실험과 핵미사일 발사에 대한 시진핑의 행보를보면 명확한 그의 가치관을 파악 할수가 있다.

 

 

 

 

6.25전쟁에 대한 입장표명이나 북한 독재정권의 유지를 위해서는 대한민국의 안보가 위협받거나 망하게되어도 그러한 세력을 지지한다는 공개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음을 알수가 있다. 확실해 진것은 대한민국의 국체와 안보를 위협하는 북한의 핵무기와 핵미사일에 대하여 중국이 지원하는 한 대처할 방법이 없다는 것으로,

 

결국 북한이 날뛰는 근본적인 원인해결의 원흉은 중국 시진핑의 정책이라고 할수가 있다. 북한에 대한 자체제재로 안된다면 북한에대한 근본적인 후원세력인 중국에대한 제재가 없이는 북한의 핵과 미사일 방향을 바꿀수가 없다는 것이다.

 

뒤로는 물적,기술적 지원을 다하여 핵무기와 핵미사일을 가지게 만든 배후세력인 중국의 외교부대변인이라는 작자가 늘하는 대화로 풀어야한다느니,

 

사드를 배치하려면 주변국도 고려해야한다느니 말하는데 역으로 보면 대한민국의 국체와 안보에 절대적인 위협과 영향을 주는 핵무기와 핵미사일의 실험과 개발에 대하여는 전혀 대한민국의 입장을 고려함이 없이

 

북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북한의 미치광이 독재체제의 유지를 위해서는 대한민국의 안보와 더 나아가서는 국제사회의 안전과 평화를 꺼리김없이 파괴하는데 동조하는 궁극적 배후로서 기능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미국이 한국,일본,대만의 핵무장과 핵미사일등을 개발하는데 동조와 방관을하고 그과정에서 대만의 핵무장에 대하여 중국이 북한의 지원세력인 궁극적인 배후역할때처럼 대화논리만을 주장할수가 있을지 생각해봐야 한다.

 

명확해 진것은 중국은 대한민국의 국체와 안보에 위협과 망하게 하려는 북한 독재정권의 적화통일의 뜻에 의견의 일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친중은 매국이고, 친중파는 매국노들로서 대한민국의 국체와 안보를 위협하는 궁극임을 알수가 있다.

 

 

대한민국의 국체와 안보를 위협하는데 동조하고 지원하는 중국은 한반도 통일의 후원자나 친구가 아니라, 방해세력이면서 적 임을 이번의 북한 4차핵실험과 핵미사일 도발에 대한 중국의 대처를 보면 시진핑의 가치관을 분명하게 알수가 있다.

 

대한민국의 국체와 안보위협에 동조하는 중국에 대하여 사드나 핵무기개발뿐아니라 그보다 더한 것도 결행할 것임을 행동으로 보여줘야한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kungmi
,